일상, 활동/웹사이트 제작 일지

웹사이트 제작일지 1차시

$1m0hYa 2020. 4. 20. 18:15

학교에서 수행평가를 하나 내주었습니다.

바로 개인 웹사이트 제작이라는 것이죠.

저는 이 수행평가를 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떠오른 주제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저의 개인사이트 wargame, 블로그, 개인 프로필 등등을 제작하는 것이죠.

 

물론, 이건 저의 학교선배가 제작한 0x0.site라는 곳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저의 개인사이트로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런 주제로 선정을 해보았습니다.

또한, 이런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개인적으로 관리도 수월하고 정리정돈을 잘 할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런 사이트를 만들어보고 싶지 않은가 싶네요^^

 

블로그 요소

  1. wargame
  2. 블로그
  3. profile
  4. 포트폴리오

#1 Wargame

  내가 만든 모의해킹문제를 올려 많은사람들이 풀수 있도록 할것.

 

#2 블로그

  개인 블로그로, 현재 이 s1m0hya블로그 처럼 운영하고 관리할 예정

 

#3 profile

  수상실적이나, 활동로그를 적어두는 곳.


개발일정

* 4월 2주차 ~ 3주차 : 기획서 작성 및 사이트 구상

* 4월 4주차            : 스토리보드작성 및 구상

* 5월 1주차            : 개발언어 공부

* 5월 2주차            : 개발시작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