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활동

나의 첫(?) 블로그

$1m0hYa 2019. 8. 26. 08:59

안녕하세요! 이번에 블로그를 다시 새로 개설하게된 $1m0hYa입니다.

지금 아주 설레는 마음으로 저만의 블로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원래 워드프레스에서 블로그를 제작했었는데, TISTORY로 넘어와서 블로그를 다시 작성하게 되었네요 ㅎㅎ

 

처음에는 jekyll을 이용한 블로그를 만들려 하다보니 너무 어렵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css와 html의 지식이 따로 필요가 없는 블로그를 제작하는 방법을 찾다가 워드프레스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워드프레스에서 블로그를 제작을 했는데, 원하는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서 고민을 하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TISTORY를 처음 써봅니다!

 

사실, 처음 블로그를 쓰게된 계기는 해킹캠프 때문이었는데 막상 만들고 게시를 해보니까

생각보다 블로그 운영이 꽤나 재미있다는걸 느꼈어요 ㅎㅎ

 

저의 블로그에서는 해킹이나 it그리고 제가 만든 음악이나 일상 들을 올릴겁니다!

CTF writeup이랑 it관련주제가 저의 메인이겠죠?

 

저의 옛 블로그에서 게시물을 옮겨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최선을 다해서 열심해보겠습니다!

저의 성장과 함께 저의 블로그와 함께 지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